Life log/Development log

[DevLog] Softeer - Dev Crew 신규 오픈!

검은 까마귀 2024. 1. 25. 10:08

Softeer에서 DevCrew 신규 서비스를 오픈하여

2주간 코딩챌린지를 한다고 해서

C++도 익힐 겸 코테 준비도 할겸 이 챌린지에 올라탔다.

 

먼저 알게된 경로는 e-mail 이였다.

 

 

https://softeer.ai/connect/events/88

 

Softeer - 현대자동차그룹 SW인재확보플랫폼

*자세한 내용은 개인정보보호법 및 개인정보 처리 방침을 확인하기 바랍니다. 소프티어는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규정 등을 준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softeer.ai

 

상품을 보고

오.... 키크론... 대박

이러면서 보고 있었는데

"열혈리더상"과 "2주 챌린지 참여자" 분들에게 

드린다고 하니

열혈 리더상은 못받아도

2주 챌린지라도! 도전해봐야겠다.

 

사실 DEV 크루도 만들었고

옾쳇에도 올릴까 했지만

 

스터디로 분류되는게 아니라뭔가 키보드 받으려고 하는거 같아서

별로인거 같아 공유하지 않았다.

 

하지만 여기는 나만의 공간이니깐

공유할꺼다.

 

일단 크루를 만들게 되면 크루 이름을 지어야하는데

먼저, 요즘 크래프트 류의 게임을 하고 있어서

 

"코드 크래프터스"

 

라고  지었다. 나름 만족하는 네임이였다.

 

그리고 자유게시판, 질문 게시판, 스터디 문제집 만들기가 있어서

몇가지 글을 올려보았다.

일단, 소개글

사실 소개글은 짹지피티의 힘을 빌려 작성했다. ㅋㅋㅋㅋㅋㅋ

(한번 쓴 글 수정 안되는 버그가 있는거 같다.... ㅠㅠ 302 에러 발생)

 

그리고 가장 중요한 스터디 문제집인데

 

다른 스터디에서 문제집을 만든거보니

LV1 차근차근... 이런식으로 만들어서

뭔가 새로운걸 원했다

 

 

그래서 이번에 또 신규시즌 오픈한

디아블로4의 액트 난이도로! ㅋㅋㅋㅋㅋ

현재는 모험가 난이도에서 문제집을 넣었는데,

오늘안으로 추가를 할거다.

 

조금 불편한건 문제를 넣으려면 문제로 넘어가서 버튼을 눌러서 넣어야하는데

개인적으로 모달로 문제 리스트만 보여주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다.

 

그래서 내가 만든 Dev 크루 링크이다.

(크루를 찾아 해매는 사람이나 디아4를 좋아하는 분들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https://softeer.ai/class/devcrew/main?id=161

 

Softeer - 현대자동차그룹 SW인재확보플랫폼

아직 Crew멤버가 아니네요! 지금 가입하고 활발한 Crew 활동을 보여주세요!

softeer.ai

 

여러모로 위애서 이야기 했듯이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여서

2주동안 챌린지를 열심히 해서 진행해야겠다.

 

추가로 C++의 살짝 맛본 사람의 코드도

Probelm 카테고리에 추가로 업로드 될 예정이니

많은 회초리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반응형